안녕하세요. 이테크 시스템 SOL기술팀 입니다.
이번 Webex 버전 v42.3 업데이트 이후 기존 Webex Meeting APP(데스크톱)이
제거되는 현상에 대하여 그 이유와 변경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isco Webex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Webex Meeting APP(데스크톱)과 Webex(메신저)를 통합하여 사용하도록
마이그레이션 예정에 있습니다.
한마디로 Webex 프로그램에서 Webex Meetings를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직 마이그레이션 중에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 이후
사용자는 로그인 오류 및 Meeting 기능에 대한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Webex Meeting 업데이트 이후 비슷한 문제를 겪고 있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Webex Meeting을 진행할 수 있도록 권장드립니다.
※마이그레이션 중의 임시 사용방법이며, 추후 변경된 사항에 대하여 재공지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재설치된 Webex앱에 로그인하지 않고
웹브라우저를 실행하여 webex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 주소를 모르실 경우 Webex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Webex 메인 페이지에서 데스크탑 앱 사용 체크 후
미팅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세 번째!!
[Webex 열기]를 선택하여 애플리케이션 실행
마지막
기존 Webex Meeting앱과 동일하게 사용합니다.
'Webex 자주 묻는 질문(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ex 녹화 파일의 레이아웃을 변경 하고 싶어요 (0) | 2023.07.12 |
---|---|
Webex 비밀번호 분실시 변경 방법 PC (0) | 2023.07.12 |
Webex 참가자 모두 음소거 시키기, 자동 음소거 참여 시키기 (0) | 2023.07.12 |
Webex 서비스에 연결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feat. 인증서, 파라미터 오류) (0) | 2023.07.12 |
Webex 녹화 영상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0) | 2023.07.12 |